사역의 부담은 내려 놓고, 하나님과의 만남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세움교회는 1인 2사역 이하로 예배(회중-삶)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평신도교회입니다.
우리의 사역은 예배와 기도에 우선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위하여 우리는 초대교회와 같이 은사에 따라(고전12장) 교역자와 간사를 세우고 이들을 통해 또 다른 사역자와 교회를 세워 나가고 있습니다.
사역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하고 전문성은 높여 모두가 기쁘게 참여할 수 있도록
더불어 세워가는 “평신도 사역 시스템 – 세움커뮤니티”는 여러분의 ‘행복한 성장’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담임목자 김병석

인간은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창조되었습니다. 인간은 영적인 존재이기에 하나님의 온전한 말씀을 들어야 살 수 있습니다. 느혜미야 8장에 학사 에스라가 말씀을 낭독하고 그 뜻을 해석, 깨닫게 하니 이스라엘인들의 심령이 부흥하기 시작했습니다....

박민철 간사

세움커뮤니티(Seum Community)사역의 간사. 우리는 교회이며, 교회의 주인은 예수님입니다. 여러분과 함께할 ‘회중예배·삶의 예배·선교’를 통해 주님의 뜻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섬기는 평신도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선교공동체

우리는 12개 선교공동체를 통하여 거룩한 지상명령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사용되어지고 있습니다. 선교와 구도자사역을 담당하며 새로운 성도님들의 영적인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유영광 간사

홀리시티 미니스트리(Holycity Ministry) 간사. ‘홀리시티 미니스트리’는 세움교회의 예배팀으로 넘치는 열정과 헌신을 가진 사역자들과 함께 찬양사역과 미디어사역, 찬양교육사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유진실 간사

영유아부 프로그램(Kids Seum) 간사. 영유아부 프로그램은 아이들이 성경지식과 신앙적 생활교육을 통하여 영적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회중예배와 함께 진행되는 주일 정규 어린이 예배프로그램입니다.

이충희 간사

청소년사역의 간사. 교훈과 가르침도 중요하지만 오늘날의 청소년들에게 더욱 필요한 것은 행동과 실천으로 본이 되는 삶입니다. 믿음안에서, 처음 부딪히는 사회와 학교생활을 청소년과 함께 고민하고 기도와 실천으로 이겨나가기를 원합니다.